키보드 추천

청축 키보드 추천 순위 (2024년)

청축 키보드 추천 순위 제품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축 키보드 추천 순위 제품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는 여러가지 종류의 축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청축 키보드 추천 제품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란?

예전에는 멤브레인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였다면 요즘은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하지 못했던 분들도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넘치는 기계식 키보드가 많이 출시되어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게 된 것도 ‘대세’가 된 이유중 하나인듯 합니다.

그렇다면 기계식 키보드란 어떤 키보드일까요? 기계식 키보드는 여러가지 부품과 한개의 키 스위치를 이용해 만들어진 키보드로, 다양한 종류의 축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도 ‘청축’은 기계식 키보드 특유의 키감과 소리를 느낄 수 있는 축입니다. 키보드를 누를때마다 경쾌한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자가 키보드를 누를때 사용감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 선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청축은 타이핑시 소음이 상당하기 때문에 정숙을 요하는 장소에서는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소음이 크기 때문에 소리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곳에 두고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청축 키보드 ASMR

청축 키보드 소리가 어떤지 구매하시기 전에 들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회사마다 소리가 다르지만 몇개의 동영상을 보시다 보면 청축 특유의 소리를 알 수 있을겁니다.

자신이 사용하고자 하는 곳의 환경과 청축 소리가 잘 어울릴지 고려해보시고 구매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청축 키보드 추천 순위

1. CHERRY MX BOARD 3.0S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청축

청축 키보드
제품 보러가기

체리 MX 키보드는 체리축을 이용해 만든 키보드입니다. 체리 스위치는 많은 회사에서 키보드를 만들때 사용되고 있는 너무 유명한 스위치죠.

체리 MX 키보드의 청축은 클릭 방식으로 경쾌한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타건감을 느끼기에 최적화되어 있어 키보드를 타건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RGB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버전이 조금더 저렴하긴 하지만 키보드는 역시 RGB가 들어가 있어야 사용하는 맛이 있죠. 그래서 이 버전의 제품을 추천 순위에 넣었습니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효과를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체리 MX 키보드는 알류미늄 바디 설계를 통해 묵직하면서도 탄탄한 사용감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무보강 구조라서 타이핑을 할 때 피로감을 적게 해주며, 부드럽게 타이핑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조금더 저렴한 가격의 2.0s 버전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클릭하시면 페이지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입력키수104키 + 5키
크기430 X 140 X 36 mm
무게1025g

2. 앱코 축교환 레인보우 무빙 LED 기계식 키보드 청축

청축 키보드
제품 보러가기

처음 기계식 키보드에 입문하시는 분들이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은 앱코 청축 키보드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함께 화려한 RGB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축 교체를 통해 자가 수리가 가능하며, 빠른 응답속도와 무한동시입력이 가능하여 게임시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키캡은 이중사출 키캡을 이용하여 오래사용이 가능합니다.

입력키수104키
무게약 840g
크기439 x 134 x 18 mm

3. COX 게이트론 LED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청축

게이트론 청축 키보드
제품 보러가기

산뜻한 색상의 콕스 게이트론 청축 키보드 제품입니다. 이중사출 ABS 키캡을 사용하였으며, 87로 공간활용이 매우 좋습니다.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며 1000HZ의 폴링레이트로 게임 환경에서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윈도우즈 잠김키도 이용할 수 있어 게임시 발생할 수 있는 불의의 사고?를 방지할 수 있죠.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윤활유 발림, 통울림을 흡수하는 흡음재가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이제품 역시 입문용으로 상당히 괜찮은 제품입니다. 앱코 제품과 비교하여 가격이 조금 더 높은 편이지만 콕스 제품이 조금 더 나아보입니다.(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입력키수87key
크기361 x 145 x 47 mm
무게약 935 g

4. 커세어 K70 RGB PRO 게이밍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청축키보드
제품 보러가기

이 제품은 게이밍용으로 최적화된 104키 유선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청축 스위치를 탑재하여 키 눌림의 감촉과 함께 탁월한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키입력 감도가 60g으로 정확한 키입력이 가능하며, 금속 하우징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멀티미디어 기능과 H/W 매크로, 동시입력 무한 등의 기능을 갖추어 유저가 게임을 할 때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윈도우 키 잠금 기능을 통해 게임 중에도 윈도우 키 입력을 방지하여 게임 집중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PBT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하여 글자가 벗겨지지 않아 더욱 튼튼하며, 한/영 정각으로 편리하게 한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GB 백라이트와 다이얼 노브를 이용하여 다양한 색상과 밝기로 백라이트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백라이트 이외에도 매크로 및 설정 등 다양한 설정을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착탈식 케이블과 탈착식 손목받침대를 제공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게이머들은 게임에서 뛰어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으며, 내구성이 높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멀티미디어 기능과 매크로, 동시입력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하고 튼튼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커세어 K70 RGB PRO 게이밍 기계식 유선키보드 청축

이 제품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5. 홈플래닛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청축키보드
제품 보러가기

홈플래닛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인 제품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굉장히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JIXIAN 스위치를 사용하며, 키 압력은 50g이며 멀티미디어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이중사출 키캡을 사용하여 더욱 내구성이 뛰어나며 비키스타일 디자인으로 보기 좋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레인보우 LED 라이팅입니다. 이 기능은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키보드의 다양한 부분에서 색상이 바뀌어 화려한 느낌을 줍니다. 게이머들은 이 기능으로 인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전체 키 잠금 및 윈도우 키 잠금 기능을 제공합니다. 게임을 할 때 이 기능은 방해요소를 제거하여 게임을 더욱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은 화이트/적축과 블랙/적축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고객님들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홈플래닛 레인보우 LED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만족스러운 게임 플레이를 위해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청축은 경쾌한 소리로 타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재밌는 축이라 생각합니다. 소음을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환경이라면 한번쯤 청축을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청축 키보드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