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사운드 경험,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극장같은 새로운 청취 현장을 제공합니다. 12개의 전면 및 서라운드 스피커와 1개의 서브 우퍼, 4개의 상향 스피커로 구성되어있어서라운드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무선으로 연결되는 Dolby Atmos 사운드바로서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Wi-Fi를 이용한 Dolby Atmos 연결 기능을 통해 3D 사운드를 실감할 수 있고, 삼성의 Q 심포니 기술과 함께 TV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며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Spacefit Sound Pro)를 통해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여 최상의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주요 포인트

  •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12개의 전면 및 서라운드 스피커로 압도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세계 최초로 무선으로 연결되는 Dolby Atmos 사운드바로 Wi-Fi를 통해 3D 사운드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 삼성의 Q 심포니 기술을 통해 사운드바와 TV의 완벽한 하모니를 구현합니다.
  •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를 사용하여 사운드바가 놓여진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혁신적인 사운드를 제공하여 극장에서나 느낄 수 있는 강력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사운드바

압도적인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12개의 전면 및 서라운드 스피커와 1개의 서브 우퍼, 4개의 상향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어 압도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사운드바는 숨막힐 듯한 강력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넓고 섬세한 3D 사운드로 한층 강화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 탁월한 사운드 시스템은 영화나 음악을 감상할 때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액션 영화의 터빈선이 날아다니거나 폭발소리가 터져 나올 때, 사운드바는 완벽한 사운드 성능으로 실제 같은 경험을 전달합니다. 뛰어난 오디오 기술과 최첨단 사운드 기술이 조화로운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집에서도 극장에서와 같은 훌륭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압도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는 사용자가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을 즐길 때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운드바의 강력한 사운드 성능은 현실감 넘치는 오디오 환경을 구축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영화 속 인물들과 함께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끼게 합니다. 이는 단순한 사운드 재생기가 아닌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만의 독특한 장점 중 하나입니다.

무선으로 연결되는 Dolby Atmos 사운드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세계 최초로 무선으로 연결되는 Dolby Atmos 사운드바입니다. 이 제품은 HDMI 케이블 없이 Wi-Fi를 통해 TV와 사운드바를 연결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Dolby Atmos의 3D 사운드를 실감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Wi-Fi를 이용한 Dolby Atmos 연결은 호환 가능한 2022, 2023 삼성 TV 모델에 한해 사용할 수 있으며, TV와 사운드바는 같은 Wi-Fi망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선 연결을 통해 사운드바를 TV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HDMI 케이블 사용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Wi-Fi를 통해 간단한 설정으로 Dolby Atmos의 강력한 3D 사운드를 누릴 수 있습니다. 더불어 호환 가능한 삼성 TV와의 완벽한 연동을 통해 사용자들은 Dolby Atmos 기술을 통해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현실감 있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무선으로 연결되는 Dolby Atmos 사운드바의 혁신적인 기술과 성능을 고루 갖춘 제품입니다. 사용자들은 Wi-Fi만으로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케이블 연결의 제약을 덜어내고 간편하게 사운드바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집 안에서도 몰입감 넘치는 영화관과 같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와 TV의 완벽한 하모니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Q 심포니 기술을 통해 사운드바와 TV의 완벽한 하모니를 구현합니다. 이 강력한 기술은 사운드바와 TV의 모든 스피커를 활용하여 다채널 서라운드 시스템을 구현하고,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Q 심포니 기술로 더욱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 감상

사운드바와 TV가 완벽하게 하모니를 이루면, 음악, 영화, 게임을 즐길 때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Q 심포니는 Q 심포니와 호환 가능한 삼성 TV에서 지원되며, TV와 사운드바는 Wi-Fi, HDMI 또는 옵티컬 케이블로 연결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당신의 집에서도 영화관에서나 공연장에서 느껴지는 최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와 TV의 완벽한 하모니를 통해, 당신의 집에서 진정한 오디오 체험을 즐겨보세요.

다채널 서라운드 시스템을 통한 몰입감 높은 사운드

Q 심포니 기술은 사운드바와 TV의 모든 스피커를 함께 사용하여 다채널 서라운드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이는 사운드를 더욱 강화시켜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제공하며, 영화나 TV 쇼를 관람할 때 현장감을 최대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운드바와 함께 사용되는 무선 리어 스피커는 실내 곳곳으로 사운드를 반사시켜 생생한 3차원 사운드를 구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최적화된 사운드를 위한 Q 심포니 기능

Q 심포니 기능은 Q 심포니와 호환 가능한 삼성 T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사운드바와 TV는 완벽하게 연동되어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TV와 사운드바는 Wi-Fi, HDMI, 옵티컬 연결이 필요하며, 연결 후에는 사운드바가 TV의 환경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최상의 사운드를 설정합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따로 사운드를 조절하거나 설정을 변경할 필요 없이, 편안하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능사운드 구성기타
Q 심포니전면 및 서라운드 스피커
무선 리어 스피커리어 스피커 거치대는 별로 판매되지 않음
총 16개 스피커로 구성
Q 심포니 호환 가능한 삼성 TV와의 연동Wi-Fi, HDMI, 옵티컬 연결 필요

공간에 맞게 스스로 최적화하는 사운드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공간에 맞게 스스로 최적화하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 사운드바는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 (Spacefit Sound Pro)를 통해 사운드를 자동으로 조정하며, 놓여진 공간에 최적화된 또렷하고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는 사운드바가 설치된 환경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사운드를 조정합니다. 이를 통해 방의 크기, 형태, 가구 배치 등의 요소를 고려하여 최적의 음향 조건을 찾아내고, 사용자에게 최상의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의 특장점은 사용자가 별도의 설정이나 조작 없이도 최상의 음질을 자동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삼성전자 HW-Q930C/KR의 혁신적인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 기능은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진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하여 현실적이고 몰입감 높은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통해 영화, 음악, 게임 등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관처럼 생생한 입체적 사운드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에는 무선 리어 스피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무선 리어 스피커는 실내 곳곳으로 사운드를 반사시켜 생생한 3차원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이제 집에서도 영화관에서 느낀 전율 그대로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리어 스피커는 사운드바와 함께 사용되며, 리어 스피커 거치대는 상품 이미지이며 별도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의 무선 리어 스피커는 집 안 각 방에서도 일관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실내 공간을 활용하여 사운드를 반사시키면서 입체적인 사운드 환경을 조성하여 극장에서나 공연장에서 느껴지는 생생한 음향 경험을 선사합니다. 영화 시청이나 음악 감상 등 다양한 활동에서 더욱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와 함께하는 무선 리어 스피커는 집 안 곳곳에서 영화감독의 음향 디자인을 통해 만들어진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풀 무비 사운드를 집에서 진정한 삼차원으로 경험하세요.

사운드바와 무선 리어 스피커의 완벽한 조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사운드바와 무선 리어 스피커 간의 완벽한 조화를 구현합니다. 사운드바의 전면 및 서라운드 스피커와 리어 스피커는 싱크로나이즈드된 사운드를 제공하여 일관된 음향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사운드가 움직이는 것처럼 생생한 리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와 음악을 더욱 생생하게 감상하고, 게임을 더욱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강력한 사운드와 무선 편의성의 조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의 무선 리어 스피커는 훌륭한 사운드 품질과 편리한 무선 연결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리어 스피커는 별도의 전원 케이블이 필요 없으며, 사운드바와 무선으로 연결되어 일관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실내 곳곳에서 완벽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설치와 사용이 간편합니다. 더 이상 복잡한 배선으로 인한 청소년이 야기되지 않고, 실내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깔끔한 형태로 공간을 가득 채울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 모델리어 스피커 포함 여부무선 리어 스피커 유무
HW-Q930C/KROO
HW-Q930A/ZAOX

삼성 오디오 랩과 삼성전자 HW-Q930C/KR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삼성 오디오 랩에서 개발한 혁신적인 사운드 기술을 담고 있습니다. 이 사운드바는 캘리포니아 오디오 연구소의 음향 전문 엔지니어들이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삼성 오디오 랩의 첨단 음향 기술은 완벽하고 균형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며 당신의 공간을 가득 채웁니다.

사운드바 HW-Q930C/KR는 삼성 오디오 랩의 기술력과 삼성전자의 탁월한 제조 노하우가 만나 혁신적인 사운드를 실현합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극장에서나 느낄 수 있는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 오디오 랩과 삼성전자의 협력으로 완성된 HW-Q930C/KR은 사운드의 질과 품질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완벽한 오디오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 사운드바는 최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되어 인상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삼성 오디오 랩이 개발한 음향 기술은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와 함께 사용되어 놓여진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몰입감 높은 청취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결과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혁신적인 기술과 최첨단 사운드 기술이 결합된 최고의 사운드바입니다. 이 제품은 극장에서나 느낄 수 있는 강력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12개의 전면 및 서라운드 스피커, 무선 리어 스피커, Dolby Atmos 기술, Q 심포니 기술 등을 통해 사운드를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에게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합니다. 또한,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를 통해 사운드바가 놓여진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여 최상의 청취 경험을 선사합니다.

삼성 오디오 랩에서 개발한 첨단 음향 기술을 통해 완벽하고 균형잡힌 사운드가 당신의 공간을 가득 채웁니다. 혁신적인 사운드를 원하는 사용자에게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이 완벽한 선택입니다.

FAQ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어떤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나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극장같은 새로운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12개의 전면 및 서라운드 스피커와 1개의 서브 우퍼, 4개의 상향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어서라운드 사운드를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Dolby Atmos와 어떻게 연결되나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세계 최초로 무선으로 연결되는 Dolby Atmos 사운드바입니다. Wi-Fi를 이용한 Dolby Atmos 연결 기능을 통해 3D 사운드를 실감할 수 있고, 호환 가능한 2022, 2023 삼성 TV 모델과 같은 Wi-Fi망에 연결되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TV와 어떤 하모니를 이루나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Q 심포니 기술을 통해 사운드바와 TV의 완벽한 하모니를 구현합니다. Q 심포니 기능은 Q 심포니와 호환 가능한 삼성 TV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TV와 Wi-Fi, HDMI, 옵티컬 연결이 필요합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어떻게 공간에 맞춤 사운드를 제공하나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공간 맞춤 사운드 프로를 통해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또렷하고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에는 무선 리어 스피커가 포함되나요?

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에는 무선 리어 스피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어 스피커는 사운드바와 함께 사용되며, 리어 스피커 거치대는 별도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어떤 기술로 완성되었나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은 캘리포니아 오디오 연구소에서 개발한 음향 기술이 적용되어 완벽하고 균형잡힌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어떤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나요?

삼성전자 9.1.4 채널 사운드바 HW-Q930C/KR는 혁신적인 사운드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완벽한 선택지입니다. 다양한 기술을 통해 강력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고 퀄리티! 구글 네스트 허브 2세대 스피커 GA01331를 만나볼 시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