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순위 BEST (2023년)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를 소개하기 앞서 하이패스 단말기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구매가이드를 작성하였으니 보시고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구매가이드 TIP

하이패스 단말기는 유선 방식과 무선 방식으로 나뉩니다. 최근에는 무선 제품의 선호도가 높아 무선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 하이패스 작동방식

하이패스는 크게 2가지의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먼저 RF방식은 Radio Frequency를 뜻하며, 무선 주파수를 통한 데이터 전송이 이뤄지기 때문에 하이패스 단말기 설치 위치를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IR방식으로 Infrared Ray를 뜻하며, 적외선을 이용해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식입니다. 주로 자동차 앞유리에 부착하는 방식으로 설치를 하여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 충전방식

하이패스는 어떤 방식으로 하이패스 단말기를 충전하느냐에 따라 충전 방식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먼저 태양광 충전은 제품과 함께 동봉된 태양광 패널을 통해 단말기를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다음은 건전지를 단말기에 넣어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건전지가 필요합니다. 이외에 USB 케이블을 이용해 단말기 안에 내장된 배터리를 충전하는 방식과 시거잭을 통해 충전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자료 출처- 다나와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까?

하이패스 단말기는 작동 방식에 따라 설치 위치에 제약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를 따져보고 어디에 설치할 지 고민을 한 뒤 제품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충전 방식도 다양한 방식이 존재하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는 방식과 각 제품의 충전방식에 따른 장단점을 잘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단말기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부가기능도 꼼꼼이 따져보고 구매해야 합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순위

1. 엠피온 무선 하이패스 태양광 패키지

IR방식으로 작동되는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입니다. 충전은 태양광 방식을 사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간편하게 부착이 가능한 제품으로 유리에 붙여서 사용하며 제품 LED를 통해 동작상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동 웨이크업 시스템, 통행이력 조회와 같은 부가적인 기능을 제공하며, 어떤 카드든 바로 꽂아서 사용가능합니다.



통신방식: IR(적외선)방식
유무선 겸용
자가개통


2. 잇카 프리미엄 RF 하이패스 X-750C

당신은 여행을 즐기고 싶지만, 톨게이트, 불필요한 대기 시간, 그리고 교통 혼잡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잇카 프리미엄 RF 하이패스 X-750C가 도와줄 것입니다!

이 하이패스는 RF(라디오 주파수) 방식을 사용하여 IR 대비 통신 범위가 더 넓고 인식률이 높아 더욱 빠른 차량 출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X-750C 모델은 USB 포트를 지원하므로 PC에서 쉽게 등록 및 정보 조회를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더욱 편리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톨게이트에서 대기하지 않고 스쳐지나갈 수 있고, 주행 중에도 불필요한 대기 시간을 없앨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행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며,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줄 것입니다.

3. 만도 무선하이패스 블랙 AP350

만도에서 나온 IR방식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입니다. 건전지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전원선이 걸리적거리지 않아 보기에 깔끔합니다. IR방식이기때문에 유리창 중앙 하단에 설치하여 사용해야 한다는 점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저전력 대기모드를 지원하며 음성안내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간편하고 심플한 제품으로 카드 종류에 상관없이 사용가능합니다.



작동방식: IR방식
무선제품
자가개통가능

4. 리드아이 RF 선후불 카드 하이패스 단말기

작고 가벼워 인기가 많은 하이패스 단말기입니다. RF통신방식을 사용하여 설치에 제약이 없으며, 선팅이 짙어도 문제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음성안내 기능과 편하고 쉬운 기능으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5. 모닝스테이션 무선 하이패스 U-H70+

IR방식의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입니다. 무선제품이라 편하고 쉽게 설치가 가능하며, IR방식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차량 종류에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슬림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품에 있는 LED를 통해 제품 상태를 확인하기 편합니다.



작동방식: IR방식
무선제품
자가개통

6. 티패스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TL-720S PLUS

무선 하이패스 단말기 제품으로 태양광 보조 충전기를 통해 충전기 가능한 제품입니다. 단말기에 내장된 충전지를 태양광을 통해 충전하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가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선불, 후불카드 모두 지원하며 차량 전면 유리에 부탁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음성안내 기능이 들어 있어 배터리 잔량과 요금잔액 확인에 용이합니다.

7. 잇카 스마트패스 세트

잇카 스마트패스 세트는 차량 내에서 편리하게 하이패스를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 세트는 잇카 스마트패스 X-730S 단말기와 자동차 내장형 하이패스 안테나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하이패스를 결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X-730S 단말기는 간편한 터치 스크린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결제 프로세스를 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이 제품은 RF 기술을 사용하여 빠르고 안정적인 결제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도로 통행료를 결제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이패스를 통한 결제는 지금까지 통행료를 직접 지불하는 방법보다 더욱 편리하고 빠릅니다. 이제 차량에서 하이패스를 사용하면, 주행을 중단하지 않고도 통행료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하이패스 결제를 제공합니다. 자동차 내장형 안테나는 신뢰성 있는 하이패스 결제를 위해 RF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은 사용자가 차량 내에서 편안하게 하이패스 결제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작은 크기의 X-730S 단말기는 차량 내 어디에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차량 내부와 어울리며, 사용자에게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관련글 보시면서 다른 제품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제품의 가격은 할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