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즙기 추천 순위

착즙기 추천 순위 BEST (2022년)

착즙기 추천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착즙기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를 소개하기 앞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구매가이드를 작성하였으니 보시고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착즙기 추천 구매가이드 TIP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착즙기,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요? 착즙기 추천 제품을 보시기 전에 구매가이드를 살펴보시면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1. 믹서기 VS 착즙기

믹서기와 착즙기는 어떤 점이 다를까요? 믹서기는 날카로운 칼날을 통해 재료를 분쇄해 주스를 만들거나 음식에 들어갈 재료를 만듭니다. 회전속도에 따라 분쇄정도가 달라지면 찌꺼기나 소음 발생여부도 달라집니다.

착즙기는 회전속도가 느립니다. 재료 본연의 맛을 내기 위해 천천히 즙을 짜내는 것이 특징이며, 회전 속도에 따라 영양소가 얼마나 들어가는지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믹서기와 착즙기 두 장비 모두 주스를 만들어 먹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믹서기는 칼날의 속도에 따라 갈리는 정도가 달라집니다. 초고속 믹서기는 그냥 믹서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입자가 더 작고 고릅니다. 반면 속도가 느린 믹서기는 덩어리가 생기거나 내용물이 고르게 갈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착즙기도 속도에 따라 맛이나 농도가 달라질 수 있으나, 껍질이 즙을 짜내는 과정에서 분리가 되기 때문에 믹서기에 비해 알갱이나 덩어리가 생기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탁하지 않고 맑은 느낌의 주스를 원하신다면 착즙기를 사용하여 주스를 만들어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할까?

착즙기는 천천히 재료를 눌러가며 즙을 빼내는 것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재료의 속까지 꾹꾹 눌러 즙을 짜낼 수 있는 착즙기를 구매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또한 착즙이 된 즙이 담겨질 용기의 크기와 입구, 배출구도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투입구가 너무 좁거나 재료를 넣기 힘들면 착즙기를 사용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착즙기 추천 순위

1. 벨라쿠진 스테인리스 스틸 오렌지 쥬서 레몬 스퀴저

– 껍질과 씨앗을 걸러주며 과즙만 아래로 내려가기 때문에 편합니다.
–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 녹이 잘 슬지 않아 오래 사용 가능합니다.
– 변형 없이 반영구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위즈웰 자동 전기 착즙기

양방향으로 회전되는 착즙기로 진하고 맛있는 주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5단계 착즙이 가능하며, 칼날을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분리가 쉽고 간편하여 세척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3. 휴롬 구뜨 착즙기

휴롬만의 기술이 적용된 저속 착즙기로 영양소가 살아있는 주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열발생 최소화, 찌꺼기 최소화, 공기유입 방지를 통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작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보관이 용이하며, 500ml 용량의 용기를 통해 한번에 먹기 좋은양을 짜낼 수 있습니다.

4. 아로나 칼로스 쥬서2 원액기 블랙

편하고 쉽게 쥬스를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로나 칼로스 착즙기입니다. 사용도 간편하고 세척도 편해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5. 브레빌 파운틴 콜드 쥬서기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레빌 파운틴 콜드 착즙기입니다. 브레빌 착즙기는 88mm의 투입구라 재료 손질이 필요없이 바로 착즙기에 재료를 투입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콜드 스핀 기술을 적용해 영양소를 살리면서 온도는 높지 않게 즙을 낼 수 있습니다. 분리, 세척이 편리해 즙을 내리고 나서도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6. 엔유씨 스페셜 원액기 화이트

엔유씨에서 나온 착즙기로 울템스크류 맷돌방식의 착즙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재료를 섞어서 즙을 내기도 편하며, 세척도 간편하고 쉽습니다.
다지기 드럼세트를 이용하면 다지는 기능도 이용가능하며, 착즙망을 아이스크림망으로 교체하면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7. 제니퍼룸 전자동 프리미엄 착즙기

쉽고 빠르게 착즙을 할 수 있어 바쁜 시간에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착즙기입니다. 재료의 크기나 모양에 상관없이 편하고 쉽게 즙을 낼 수 있습니다. 조립과 분리가 쉬워 세척도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8. 필립스 아방세 컬렉션 쥬서기 HR1916/72

필립스에서 나온 착즙 쥬서기입니다. 넓은 입구로 재료를 큰 손질없이 투입 가능하며, 누수 방지 장치가 되어 있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리와 세척도 편리하며, 강력한 모터를 통해 맛있고 신선한 주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착즙기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관련글 보시면서 다른 제품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제품의 가격은 할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