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추천

선크림 추천 순위 (2024년)

선크림 추천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크림 추천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따가운 햇살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크림은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입니다. 장시간의 자외선 노출은 피부에 악영향을 끼쳐 피부 노화를 촉진하며, 심한 경우 피부암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여름에만 바르는 것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꾸준히 선크림을 발라주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크림 추천 순위를 통해 추천하는 제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크림 추천 순위

1.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A SPF50+ PA++++ 60ml 기획세트

선크림
제품 보러가기

광고로도 유명한 아넷사 퍼펙트 선크림입니다. 아넷사 금뚜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제품으로 꽤 유명한 제품이죠. 밀크, 젤로 제품이 나뉘는데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밀크를 더 선호합니다. )

아넷사 선크림은 SPF 50+ 이며 열 디펜스 써모 부스터 기술, 땀 디펜스 아쿠아 부스터 기술, 물 디펜스 수퍼워터프루프 기능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편의성까지 지니고 있는 제품입니다.

혼합자차이며 발림성이 좋아 사용감이 좋습니다. 또한 끈적임도 적은편이며 향도 거의 없습니다. 장점이 많은 제품이지만 단점을 꼽자면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후회하지 않을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제품 정보

  • SPF 50+
  • PA 지수 : ++++
  • 혼합자차 제품

이 제품은 어떠세요?


2.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SPF50+ PA++++

선크림
제품 보러가기

정말 많이 팔리는 선크림인 닥터지 선크림입니다. 오픈마켓을 둘러보면 가장 많이 팔리는 선크 순위에 꼭 올라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죠.

이 제품은 민감한 분들을 위한 무기자차 제품으로 민감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5가지 보호 시스템을 갖춘 제품입니다. 오래 동안 쫀쫀하게 유지된다는 점도 장점이죠. 성분도 나쁘지 않고 흡수도 잘 되는 편입니다.

장점이 많은 제품이지만 피부에 잘 안 먹히면 두꺼워져 밀림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는 점, 백탁은 적은 편이지만 지성 피부인 분들은 시간이 지나면 기름기가 올라올 수 있다는 점은 단점인 것 같습니다.

제품 정보

  • 35ml
  • 무기자차 제품
  • SPF 50+
  • PA 지수 : ++++

3. 록키스 베리 굿 유무기자차 선크림 SPF50+ PA++++

베리 굿 유무기자차 선크림 SPF50 PA
제품 보러가기

록키스 베리 굿 유무기자차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순한 성분의 선크림입니다. 민감성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베리 굿 유무기자차 선크림의 주요 특징:

  1. SPF50+ PA++++ –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2. 무기자차 성분 –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전합니다.
  3. 보습 성분 함유 –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예방합니다.
  4. 산뜻한 사용감 –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덧바른 느낌 없이 빠르게 흡수됩니다.
  5. 화이트닝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톤 개선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베리 굿 유무기자차 선크림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민감성 피부라 선크림 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자극 없이 순해서 좋아요. 온 가족이 사용하고 있어요.”

“백탁 없이 가볍게 발리고 얼굴에 번들거림 없이 산뜻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이에요.”

“선크림 바른 것 같지 않은데 자외선 차단은 확실해서 좋아요. 덧바른 느낌이 없어서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장점단점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지성 피부의 경우 오일 컨트롤이 다소 약할 수 있음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성분
보습 성분 함유로 피부 건조 예방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
화이트닝 & 주름개선 2중 기능성

록키스 베리 굿 유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키세요. 순한 성분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온 가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입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시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세요!


4.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 젤 SPF50+ PA++++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 젤 SPF50 PA
제품 보러가기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 젤은 수분감 가득한 젤 타입의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에 청량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입니다. 바르는 즉시 피부 속까지 수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합니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 젤의 주요 특징:

  1. SPF50+ PA++++ –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를 든든하게 보호합니다.
  2. 워터릴리 추출물 함유 –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합니다.
  3. 하이드레이션 스킨 케어 효과 – 선크림을 바른 것만으로도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합니다.
  4. 산뜻한 젤 타입 – 끈적임 없이 가볍고 상쾌하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됩니다.
  5. 민감성 피부 사용 가능 – 자극 없이 산뜻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 젤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젤 타입이라 정말 가볍고 시원하게 발려요.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는 느낌이에요.”

“피부에 부담 없이 잘 흡수되면서도 자외선은 확실히 차단해주는 것 같아요. 산뜻해서 여름에 쓰기 좋아요.”

“밀리지 않고 산뜻하게 발려서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수분 베이스 필요 없이 이것만 발라도 촉촉해요.”

장점단점
강력한 자외선 차단 (SPF50+ PA++++)지성 피부의 경우 여름철에는 보습력이 과할 수 있음
워터릴리 추출물로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하이드레이션 스킨 케어 효과
산뜻한 젤 타입으로 사용감 좋음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아쿠아 선 젤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보세요. 산뜻하고 상쾌한 젤 타입으로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시고 healthy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세요!


5.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SPF50+ PA++++

선크림
제품 보러가기

순한 화장품으로 아이와 함께 사용하여도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일리윤에서 출시된 이지워시 선크림입니다. 이지워시 제품답게 클렌징이 쉽고 편하며, 자극적인 성분이 덜해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입니다.

용량이 많아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펌핑 용기라 사용하기 편합니다. 백탁현상도 적고, 펴바르기 편하고 좋은 제형에 빠르게 흡수되어 바쁜 시간에 간편하게 바르고 외출하기도 좋습니다.

몇몇 후기를 보면 눈시림과 바른 뒤 건조함이 느껴질 수 있다는 점은 구매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 정보

  • SPF 50+
  • PA 지수 : ++++
  • 150ml 용량

6.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SPF35 PA+++

선크림
제품 보러가기

헤라 선 메이트 데일리 선블록은 산뜻한 사용감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 제품입니다. SPF가 35지만 실내 생활을 많이 하는 요즘 사람들 특징상 그렇게 문제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바르면 약간의 피부 정돈의 효과도 있습니다. 가방에 넣어 두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특히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정보

  • SPF 35+
  • PA 지수 : +++
  • 75ml 용량

7.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 SPF50+ PA++++, 50ml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 SPF50 PA 50ml
제품 보러가기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는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선 케어 제품입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의 주요 특징:

  1. SPF50+ PA++++ –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2. 센티드 센텔라 성분 함유 –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저자극 & 無향료 – 연약한 피부를 위한 마일드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공향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4. 에센스 제형 –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보송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합니다.
  5. 데일리 선 케어 –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만나보세요:

“민감성 피부라 선크림 찾기가 쉽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정말 자극 없이 편해요. 매일 쓰기에 딱이에요.”

“센텔라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선크림 바르고 나서도 피부가 편안해요.”

“흡수력이 좋고 끈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얼굴에 화장품을 바르는 느낌이에요.”

장점단점
강력한 자외선 차단 (SPF50+ PA++++)지성 피부의 경우 여름철에는 약간의 유분감을 느낄 수 있음
센티드 센텔라 성분으로 피부 진정
저자극 & 無향료 처방
산뜻한 에센스 제형
데일리 선 케어로 적합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로 연약한 피부도 매일 안심하고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세요. 저자극 성분과 피부 진정 효과로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 케어 제품입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시고 건강하고 편안한 피부를 가꾸세요!


8. 에스쁘아 워터스플래쉬 선크림 SPF50+ PA+++

선크림
제품 보러가기

촉촉한 느낌의 선크림 제품으로 피부가 건성인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의 선크림입니다. 끈적임도 적기 때문에 사용하기 좋으며, 피부 보정 효과도 있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따로 하지 않아도 톤업이 됩니다.

톤업으로 인한 보정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분들에게도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따로 화장을 하지 않아도 선크림만 바르면 꾸민듯 안꾸민듯한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약간 끈적임이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지성인 분들은 사용 시 잘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 정보

  • SPF 50+
  • PA 지수 : +++
  • 60ml 용량

선크림 구매 TIP

무기자차 vs 유기자차?

선크림을 구매하기 위해 제품들을 살펴보다 보면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혼합자차라는 단어를 보게 됩니다.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혼합자차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먼저 무기자차는 티타늄과 아연을 결합시켜 만들어진 물질을 피부에 발라 자와선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방식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기자차는 자외선을 차단하는 과정에서 자외선과 함께 가시광선도 반사합니다. 이런 특징으로 인해 얼굴이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유기자차는 유기 화합물을 이용하여 자외선을 차단하는 방식으로 자외선을 흡수하여 에너지가 낮은 적외선과 같은 열로 열을 내보냅니다. 유기자차는 백탁현상이 덜하고 무기자차에 비해 발림성이 더 좋습니다.

혼합자차는 두가지의 방식을 혼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무기자차와 유기자차 성분이 섞여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기자차는 민감한 피부나 어린 아이가 사용하기 좋으며 백탁현상이 있지만 자극이나 눈시림이 덜 합니다. 발림성은 상대적으로 좋지 못해 뻑뻑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을 하기 전 바르면 화장이 밀릴 수 있습니다.

유기자차는 지성 피부를 가진 분에게 좋다고 하지만 일반적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좋으며, 백탁현상이 덜하고 발림성이 좋습니다. 하지만 눈시림이나 자극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혼합자차는 백탁현상이 덜하고 눈시림이나 자극이 덜합니다. 화장도 잘 안밀린다고 하는데, 사실 사람마다 밀림 현상은 다를 수 있습니다.

무기자차, 유기자차, 혼합자차는 각각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가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자차라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니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단 지수는 얼마를 선택해야 될까?

SPF 지수는 얼마로 선택해야 될까요? 실내 활동이 잦으시다면 35+ 이하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안에서만 생활하는 분이라면 굳이 지수가 높은 제품을 선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실외활동이 많으시다면 SPF 50+ 이상의 제품을 선택하여 바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PA 지수는 ++이나 +++이상이면 충분하다고 합니다. 요즘은 ++++제품도 많이 출시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발라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피부에 맞는 것을 선택하자

화장품은 본인 피부에 맞는 것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좋다고 해도 자신에게 맞지 않다면 아무 소용이 없죠.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면 무기자차나 혼합자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지만, 꼭 무기자차와 혼합자차를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선크림은 꾸준히 발라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용하고 난 뒤 세안을 잘 해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선크림은 한번의 세안으로 잘 지워지지 않으니 꼭 이중세안을 해주도록 합시다.

이상 선크림 추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