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세정기 추천

구강세정기 추천 순위 BEST 제품 구매가이드 2022

구강세정기 추천 순위 제품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강세정기 추천 순위와 함께 추천 제품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근 치아 위생과 건강을 위해 구강세정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존에 사용하시던 치실은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있어 꾸준히 이용하기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는 구강세정기 제품들은 힘들이지 않고 입속 잔여물들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기 때문에 쉽고 편리하게 치아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음식물찌꺼기나 치석 제거에 도움을 주며 입냄세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뿐만아니라 혈액순환을 도와 잇몸 건강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면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구강세정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요? 아래 구강세정기 추천 제품 구매가이드와 순위를 보시면서 결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강세정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될까?

가정용 구강세정기

구강세정기 제품은 크게 2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가정용 제품은 제품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주로 집에서 보관하여 사용합니다. 전기 코드를 꼽아 연결하면 전원이 들어오는 형태가 대부분이며, 많은 양의 물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00~1000ml 양의 물을 물탱크에 채워서 사용하며 자신이 원하는 세기를 세밀하게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압이 낮은 단계부터 가장 쌘 단계까지 여러단계로 나뉘어 자신의 구강 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한번에 많은 양의 물을 넣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덜합니다.

하지만 제품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따로 보관할 공간이 있어야 하며 가지고 다니며 사용하기가 사실상 어렵습니다. 또한 사용시 소음이 발생하기 때문에 소리에 민감한 분들은 사용시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정용 제품은 가족의 구강 건강을 챙기기 좋은 제품이므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길 원하신다면 큰 용량의 구강세정기 제품을 구매하셔서 함께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정용 구강세정기 추천 순위

1. 아쿠아픽 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구강세정기 1
제품 보러가기

누구나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다이얼로 수압 조절이 가능하며, 투명소재로 만들어진 제트팁, 팁걸이가 제공되는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제품입니다.

아쿠아픽만의 강력한 맥동수류는 치아 사이에 끼어있는 각종 이물질을 탁월하게 제거해줍니다. 또한 조절가능한 수압을 통해 잇몸 마사지 효과도 얻을 수 있어 치아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교정중이거나 임플란트 환자에게도 탁월합니다.

구성품본체, 제트팁, 제트팁걸이
소비전력24w
제품크기150 x 90 x 210 mm
물통용량600ml
맥동수류2200회/분

2. 필립스 소닉케어 파워플로서 3000 구강세정기

구강세정기
제품 보러가기

필립스만의 압도적인 쿼드스트림 기술을 통해 강력한 물줄기를 내뿜는 구강세정기 제품입니다. 일자 모양으로 분사되는 일반 노즐과 달리 쿼드스트림은 말그대로 4개의 방향으로 물줄기가 뻗어 나갑니다. 이를 통해 입속 사이사이 끼어있는 각종 음식물을 탁월하게 제거해줍니다.

가정용 제품들은 소음이 심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필립스 구강세정기는 소음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저소음 설계를 하였으며, 펄스 웨이브 모션이 추가되어 구역 이동에 용이합니다. 깔끔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의 필립스 구강세정기를 통해 구강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색상화이트
강도 조절10 단계
물통 용량550ml
맥동수류1400회/분

3. 키슬러 위아랫니 구강세정기 P100

구강세정기
제품 보러가기

저렴한 가격의 제품으로 다이얼을 통해 쉽게 조절을 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제품입니다. 최대 1800회 맥동 수압으로 입안 곳곳을 깔끔하게 청소하여 주며, 3단계 수압 조절을 통해 원하는 수압을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1000ml 대용량 수조는 한번 사용 시 원하는 만큼 물을 사용할 수 있어 편합니다. 깔끔하게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하는 것도 어렵지 않은 제품입니다.

색상화이트
강도 조절3 단계
물통 용량1000ml
무게742g

휴대용 구강세정기

휴대용 구강세정기는 휴대를 위해 작고 가볍게 출시된 제품입니다. 충전을 하거나 건전지를 넣어서 사용하는 제품들이 많으며 부피가 작고 가벽기 때문에 가방이나 보관함에 넣어두고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하지만 물통이 작기 때문에 여러번 물을 보충해줘야 하며, 수압 조절을 세밀하게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직장이나 학교에 들고가 사용하길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제품입니다.

휴대용 구강세정기 추천 순위

1. 비타할로 휴대용 구강세정기

휴대용 구강세정기
제품 보러가기

비타할로 구강세정기는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도록 4가지 맞춤 모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1~8 단계까지 맞춤 수압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즐이 360도 돌아가기 때문에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 세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을 하다가 2분이 지나면 저절로 전원이 중지되어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으며, 1400회의 맥동수류로 치아와 잇몸 건강을 챙겨줍니다.

무게0.6kg
충전시간4시간
물통용량200ml

2. 다덴픽 300ml 대용량 구강세정기 블랙

휴대용 구강세정기
제품 보러가기

사용자의 치아 상태나 잇몸 상태를 고려하여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모드가 있어 사용하기 좋은 휴대용 구강세정기 제품입니다.

한번 충전하면 최대 30일까지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휴대하며 오래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간편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 기능이 되어 있습니다.

물탱크 용량300ml
배터리 용량2000mAh
크기82 x 73 x 302 mm
무게270g

3. 오아 클린이워터B 휴대용 무선 구강세정기

휴대용 구강세정기
제품 보러가기

분당 최대 1800회 맥동수압으로 입속을 쾌적하고 깔끔하게 해주는 오아 클린워터 구강세정기입니다. 2분 자동 멈춤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350ml 용량의 물탱크는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5가지 모드 설정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사용이 가능하여 사용하기 편하며 사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제품크기80 x 80 x 240mm
무게295.5g

오늘은 치아 건강을 위한 구강세정기 제품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위의 구강세정기 추천 순위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관련글도 살펴보시면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제품 살펴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