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추천 순위

밀키트 추천 순위 BEST 2023

밀키트 추천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키트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로 인해 외식을 하지 못하는 상황속에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를 애용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제품들이 인기가 있는지, 어떤 요리의 밀키트가 있는지 한번 소개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밀키트의 장점은?

  • 간편하게 집에서 요리를 해먹을 수 있습니다. 모든 재료가 준비되어 배송되어 오기 때문에 간단히 요리를 해서 먹으면 됩니다.
  • 평소에 만들어 먹기 힘든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요리법이 어려워 어떻게 만들어야 되는지 몰라 해먹지 않았던 음식들도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만들어 먹기 편합니다.
  • 밀키트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음식을 해먹을 수 있습니다. 똑같은 메뉴라도 외식을 하면 더 비싸지기 때문입니다.

밀키트 추천 순위

1.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밀키트 메뉴 중 단연코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라 할 수 있는 ‘밀푀유나베’입니다. 직접 만들어 먹으려면 귀찮고 힘들지만 밀키트를 이용하면 편하고 맛있게 밀푀유나베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후기가 증명하듯 정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밀키트라 할 수 있습니다.


2. 하림 닭한마리 칼국수 밀키트

하림에서 나온 제품으로 닭한마리를 집에서 뚝딱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시원한 맛과 다양한 고명을 통해 가게에서 먹던 닭한마리의 맛을 집에서도 느끼게 해줍니다. 함께 들어 있는 칼국수를 넣어서 먹으면 포만감도 UP! UP!

3. 해물 누룽지탕

홈스토랑에서 나온 해물 누룽지탕입니다.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해물 누룽지탕이며,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어 풍미가 살아있습니다. 바삭한 찹쌀 누룽지와 구수한 비법소스가 일품인 제품입니다.

4. 곰곰 눈꽃치즈 닭갈비 (냉장)

매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닭갈비와 고소한 치즈의 만남! 눈꽃치즈 닭갈비를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5. 프레시지 서울식 불고기 전골

정갈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불고기 전골 밀키트입니다. 소불고기와 함께 다양한 채소를 자박자박하게 끓여 먹으면 배속이 든든하죠. 한끼 속을 든든하게 채우기 좋은 제품입니다.

6. 오늘차림 서울식 육수 소불고기 700g + 육수 300g + 당면 60g

달콤하면서 적당히 짭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서울식 소불고기 제품입니다. 당면도 함께 들어 있어 풍성하게 소불고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7. 프레시지 더큰 감바스 알 아히요

밀푀유나베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밀키트계의 쌍두마차를 이끌고 있는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집에서 가족과 함께 먹기도 좋고, 빠르게 만들어 손님에게 대접하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8. 곰곰 우삼겹 순두부 찌개

입맛없을때 먹기 좋은 순두부 찌개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순두부찌개를 집에서 간편하게 밀키트로 즐겨보세요. 참 맛있답니다!

9. 프레시지 더큰 블랙라벨 스테이크 세트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커다란 스테이크와 함께 신선한 가니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손쉽게 스테이크를 해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0. 앙트레 멕시칸 타코 파티팩

멕시칸 요리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멕시칸 타코 파티팩이면 가능합니다! 또띠아 위에 매콤한 고기, 채소를 올려 소스에 찍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만들기 힘들었던 타코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11. 곰곰 소고기 버섯 잡채

맛있게 즐기는 버섯 잡채!

12. 곰곰 머쉬룸 빠네 파스타

집에서 즐기는 머쉬룸 빠네 파스타. 오늘은 나도 파스타 요리사~

13. 코빅푸드 홈파티 시즈닝 척아이롤 스테이크

맛있게 즐기는 홈 스테이크

14. 푸드어셈블 쏭타이 팟타이꿍 밀키트

태국을 가지 않아도 먹을수 있는요리. 집에서 즐기는 팟타이~

15. 마이셰프 알찬 오색 월남쌈

월남쌈을 쉽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입니다

16. 프레시지 사천 마라샹궈 (냉동)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