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바디스프레이 추천 순위

러쉬 바디스프레이 추천 순위 BEST 10

러쉬 바디스프레이 추천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쉬 바디스프레이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겠습니다. 러쉬는 영국브랜드로 1970년대 항구도시 폴(Poole)에서 탄생하였습니다. 러쉬는 현재 전세계 50여개국 500여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네번째 해외 진출 국가라고 합니다.

러쉬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샴푸, 보디클렌져, 페이스 마스크, 바디스프레이 등 유명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자연주의를 표방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바디스프레이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시죠~

* 본페이지의 순위는 쿠팡 랭킹과 판매 순위를 종합하여 선정하였습니다.

러쉬 바디스프레이 추천 순위

1. 러쉬 더티 보디 스프레이 + 전용 박스

러쉬 ‘더티’향은 꾸준히 팔리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민트향의 싸함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시원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제품이기 때문에 자신은 더티의 향이 좋다고 느낄 수 있지만, 상대방은 싫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향에 매료된 매니아층이 많다는 사실은 이 제품의 판매량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꾸준히 잘팔리는 ‘더티’, 순위 1위로 선정하였습니다.


2. 러쉬 트와일라잇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달달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차분하면서도 달콤한 이 향은 남여 가릴것 없이 잘 어울리는 향입니다. 달달하면서 포근한 향을 가지고 있는 트와일라잇 바디스프레이는 뿌린사람의 품에 안겨 눈맞춤을 하고 싶어지는 향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여름에는 진한 달달함으로 인해 무겁게 느껴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3. 러쉬 대드스 가든 레몬 트리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상쾌한 과일향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대드스 가든 레몬 트리는 레몬 껍질 오일, 라임 오일, 베르가못 오일이 들어가 신선하고 상쾌한 향을 선사합니다.
뿌리면 상쾌하면서 행복해지는 향이라고 할 수 있죠. 레몬향을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

4. 러쉬 빅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달콤하면서 시원항 향이 매력적인 ‘빅’ 바디스프레이입니다. 무난한 향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네롤리 오일과 바닐라 열매 추출물이 들어가 넓게 펼쳐진 바다를 연상시키는 향을 선사합니다.

5. 러쉬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숲에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향을 느낄 수 있는 ‘가디언 오브 더 포레스트’ 바디스프레이입니다. 스트레스를 스르르 풀어주는 숲의 향기는 향을 맡는이에게 대자연을 느끼게 합니다. 향수로 사용해도 좋고 방향제 느낌으로 자신만의 공간에 뿌려도 좋은 제품입니다.

6. 러쉬 로즈 잼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플로럴 계열의 향수인 로즈 잼은 장미와 제라늄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달달한 장미향이 나는 이 향수는 장미와 잼이 섞인듯한 느낌을 줍니다. 장미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구매해볼만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7. 러쉬 제스티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톡톡튀는 탄산같은 매력을 지닌 ‘제스티’ 바디스프레이입니다. 뿌리면 시트러스 축제가 펼쳐질만큼 시트러스 향이 풍부합니다. 네롤리와 라임이 듬뿍 들어 있는 제스티는 상큼함과 달달함이 섞여 있어 향을 맡는이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8. 러쉬 사쿠라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은은한 꽃향이 특징인 ‘사쿠라’ 바디스프레이입니다. 은은한 잔향이 오래도록 남을정도로 지속력이 좋은 제품입니다. 봄날의 벚꽃축제를 간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사쿠라 바디스프레이는 꽃향을 좋아하시는 분께 강력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9. 러쉬 플럼 레인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자두와 오렌지가 섞여있는 느낌의 향을 선사하는 ‘플럼 레인’ 바디스프레이입니다. 자두의 달큼함과 오렌지의 상큼함이 섞여 시원 달달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러쉬 더티와 섞어서 사용하면 새롭고 독특한 향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후기도 보이네요.

10. 러쉬 아보카도 코워시 보디 스프레이 + 전용박스

달달하면서 편안한 향이 매력적인 ‘아보카도 코워시’ 바디스프레이입니다. 달달한 요구르트향이 온몸을 감싸 주변 사람들이 한입 떠먹으러 달려올지도 모르는 향입니다.

“제품의 가격은 할인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