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마사지기 추천 순위

두피 마사지기 추천 순위 BEST 2022

두피 마사지기 추천 순위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피 마사지기 추천 순위 BEST를 알아보겠습니다. 두피 마사지기는 두피를 마시지하여 스트레스, 피로, 두통 등 여러가지 증상에 도움이 됩니다. 집에서 혼자 다양한 도구를 이용하여 혼자 마사지를 하시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혼자서도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구, 도구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두피 마사지기도 혼자서 하기 힘든 두피 마사지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혼자서는 하기 힘든 두피를 쉽고 편하게 마사지 할 수 있는 두피 마사지기, 지금부터 추천 순위와 제품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피 마사지기의 장점

  • 혼자서 하기 힘든 두피 마사지를 혼자서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두피뿐만 아니라 목이나 어깨에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탈모, 두통, 어지러움 등 여러가지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나빠지는 두피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두피 마사지기 추천 순위

1. 한일의료기 충전식 무선 미니 방수 두피 스켈링 마사지기 HL-HE1000

한일의료기에서 출시된 두피 스켈링 마시지기입니다. 두피 스켈링이 가능하며 터치 한번이면 기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도 되며, 충전독을 이용해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가격: 46,900원


2. 루이스벨라 두피마사지기

파워모터가 달려 있어 강한 마사지 능력을 보유한 기기입니다. 방수도 가능하며, 6가지 지압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 58,000원

3. 마리아띠 무선 전동 두피 마사지기 SO 801

고성능 모터가 들어가 만족스러운 성능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엄청난 세정력으로 두피의 오염물질과 비듬을 없애주며, 완전 방수여서 샤워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완충시 1시간 30분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 202,000원

4. 오아 스칼프빔 두피관리기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오아 스칼프빔 두피관리기입니다. 625nm 파장을 통한 두피와 모발관리가 특징인 제품으로 세척이 편리하고 쉬워 제품 관리도 편한 제품입니다.

가격: 49,000원

5. 브레오 손지압 두피 마사지기

3D 입체 손마사지기로 마치 사람이 직접 마사지를 하는 듯한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기기입니다. 88개의 고무돌기는 이 제품의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방수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여러모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 153,450원

6. 바디유 스칼프 두피마사지기 베이직

대용량 배터리와 두피 곳곳을 마사지하는 마사지 기능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4개의 헤드를 통해 신체 맞춤형 관리를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가격: 89,000원

7. 루토닉스 볼륨 부스터 두피 마사지기

고차원적 LED와 효율좋은 진동마사지를 자랑하는 마사지기입니다. 휴대성이 좋아 들고 다니며 언제든 이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 109,000원

8. 에디쁘 쁘띠 두피 괄사 마사지기

작지만 다양한 부위에 이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편리하게 한손으로 어디든 원하는 곳을 마사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 13,050원

9. TS 쿨 두피 마사지기

가격: 8,290원

10. 더마클라센 두피 마사지 브러쉬

가격: 4000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