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순위 TOP 10 2023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순위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구입하면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다양한 캡슐 중에서 어떤 캡슐이 나에게 맞을까 하는 고민을 말이죠!!

다양한 커피 종류만큼 캡슐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수많은 캡슐 중에서 어떤 캡슐을 골라야 할까요? 그래서 오늘은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순위를 준비해봤습니다.

아래 리스트를 보시고 본인의 취향에 맞는 캡슐을 선택해 보세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커피를 드실 수 있을겁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추천 순위 TOP 10

1. 스타벅스 하우스블렌드 캡슐커피

하우스 블렌드 캡슐 1

어떤 제품일까?

스타벅스에서 출시한 네스프레소 캡슐입니다. 코코아맛, 아로마, 바디감의 훌륭한 조화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너무 진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부드럽지도 않은 중간의 맛과 함께 끝에 맴도는 약간의 씁쓸함이 아주 매력적인 커피라 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내용량57g (5.7g x 10개입)
제조국스위스
제조사NESTLE NESPRESSO SA

2. 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5종 x 20p 100캡슐

캡슐

어떤 제품일까?

최상급 원두를 사용하여 최적의 로스팅을 즐기실 수 있는 캡슐 커피 제품입니다. 5가지 맛을 즐기실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매우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제품명트레베네치아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5종 x 20p 100캡슐
내용량550g (55g x 10)
제조국이탈리아

3. 네스프레소 볼루토 캡슐커피

캡슐

어떤 제품일까?

가볍게 로스팅 된 제품으로 약간의 달콤함과 은은한 산미와 과일향이 잘 어우러진 커피입니다.

제품명네스프레소 볼루토 캡슐커피
내용량49g (4.9g x 10개입)
제조국스위스
제조사NESTLE NESPRESSO SA

4.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나폴리 캡슐커피

캡슐

어떤 제품일까?

이스피라치오네는 맥아향이 강한 코스타리카산 원두를 사용해 코코아향이 나면서 부드러운 크리미한 질감을 제공합니다. 진한 풍미와 함께 오래남는 향은 커피를 마시는 이에게 오랜 여운을 남깁니다.

제품명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나폴리 캡슐커피
내용량53g (5.3g x 10개입)
제조국스위스
제조사NESTLE NESPRESSO SA

5.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정품 캡슐 5종

캡슐

어떤 제품일까?

다양한 종류의 네스프레소 캡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렴하게 그동안 즐기기 어려웠던 여러가지 제품을 한번에 즐겨보세요~

제품명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정품 캡슐 5종
내용량제품별 상이
제조국스위스
제조사NESTLE NESPRESSO SA

6. 커피비 올인원 네스프레소 호환 에스프레소 캡슐커피 8종 x 10p 세트

캡슐

어떤 제품일까?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커피비 올인원 네스프레소 호환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8종 세트입니다.

제품명 커피비 올인원 네스프레소 호환 에스프레소 캡슐커피
내용량50g (50g x 10개)
원산지다양

7.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디카페인

디카페인

어떤 제품일까?

일리커피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즐기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카페인 제품이기 때문에 카페인에 약하신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제품명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디카페인
내용량57g (5.7g x 10개)
원산지프랑스

8.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5종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어떤 제품일까?

일리 제품을 네스프레소에서도 즐길수 있다! 네스프레스 머신을 위해 나온 일리 캡슐입니다. 고소하면서 적당한 산미가 특징인 제품으로,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 제품입니다.

제품명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내용량57g (5.7g x 10개)
원산지이탈리아

9. 카누 벨베티 미디엄 로스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

캡슐커피

어떤 제품일까?

카누에서 나온 제품으로 부드러우면서 감미로운 캐러맬을 균형잡히게 로스트 한 제품입니다.

제품명카누 벨베티 미디엄 로스트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커피
내용량57g (5.7g x 10개)
원산지네덜란드

10. 스타벅스 카페 베로나 by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카페 베로나 캡슐

어떤 제품일까?

진하고 묵직한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스타벅스 베로나 제품은 진하면서 산미가 적어 딥하면서 묵직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명 스타벅스 카페 베로나
내용량55g (5.5g x 10개)
제조국스위스

11. 보르보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오로 골드

캡슐커피

어떤 제품일까?

클래식, 유니크 그리고 부드러운 크레마를 갖추고 있는 제품으로, 알맞게 된 로스팅이 나폴리 전통의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품명 보르보네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커피 오로 골드
내용량5g x 50캡
원산지이탈리아

Nespresso 캡슐 – 다양한 맛의 캡슐을 살펴보자

Nespresso 캡슐은 높은 퀄리티와 간편한 사용성으로 인해 커피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는 Nespresso 캡슐에 대한 정보와 추천 제품을 알아보자.

Nespresso 캡슐이란?

Nespresso 캡슐은 스위스의 Nestlé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 커피 캡슐 제품이다. 캡슐 안에는 선별된 원두와 정확한 양의 커피가 들어가 있으며, Nespresso 머신을 사용하여 쉽고 빠르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Nespresso 캡슐의 장점

Nespresso 캡슐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한 사용성이다. 미리 패키징된 캡슐을 머신에 넣고 버튼 하나를 누르면 커피가 추출된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캡슐이 있어 맛의 다양성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캡슐이 빈 후에는 재활용이 가능하며 Nespresso에서는 무료 수거 및 재활용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5].

Nespresso 캡슐의 종류

Nespresso는 다양한 맛과 향을 가진 캡슐을 출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OriginalLine과 VertuoLine이 있다. OriginalLine은 보다 진한 맛과 질감을 즐길 수 있는 진한 에스프레소 맛과 라떼 맛 등 다양한 종류의 캡슐을 제공하고 있다. 반면에 VertuoLine은 커피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캡슐을 사용하며, 큰 컵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맛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Amazon에서는 Nespresso와 호환되는 ESPRESSO ITALIA 캡슐을 판매하고 있다. ESPRESSO ITALIA Variety Pack은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의 맛을 즐길 수 있는 100개의 캡슐을 제공한다.

Nespresso 캡슐 선택 방법

Nespresso 캡슐의 다양한 종류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다. 이를 위해서는 자신이 좋아하는 커피의 종류와 맛을 고려해야 한다. 원두의 원산지, 로스팅 방식, 블렌딩 비율 등도 고려해볼 만하다.

또한, Nespresso에서는 커피의 강도를 1부터 13까지의 숫자로 구분하여 표시하고 있다. 강도가 높은 숫자일수록 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추천 Nespresso 캡슐

  1. Ristretto: 강한 향과 진한 맛이 특징인 에스프레소 맛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10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크림이 풍부하다.

  2. Arpeggio: 인텐스한 로스팅 과정으로 인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맛의 제품이다. 9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진한 초콜릿 향과 살짝 쌉쌀한 맛이 특징이다.

  3. Livanto: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맛의 제품이다. 6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운 맛과 균형잡힌 향을 느낄 수 있다.

  4. Volluto: 달콤한 향이 특징인 라떼 맛의 제품이다. 4의 강도를 가지고 있으며,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Nespresso 캡슐 구매처

Nespresso 캡슐은 Nespresso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하여 많은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Amazon에서도 Nespresso와 호환되는 캡슐을 구매할 수 있다.

마무리

Nespresso 캡슐은 간편한 사용성과 다양한 종류의 맛으로 커피 팬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신에게 맞는 종류와 강도의 캡슐을 선택하여 즐겨보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